핫이슈

상가114앤브라이트, 제주 부동산 융·복합 그룹 사무실 열고 활동 본격화
  • 자료출처 : 관리자
  • 날짜 : 2021.10.05
  • 조회수 : 4062
  • 댓글 0
  • 프린트 아이콘

 


제주 부동산 융·복합 그룹 상가114앤브라이트(공동대표 박원옥, 최용석)는 제주시 청사로 71 2층에 사무실을 열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마련한 업무공간은 제주 구도심인 도남동 중심에 위치해 있는 데다 반경 3내에 제주공항, 제주 시외버스터미널 등이 있어 탁월한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또 도남초교, 이도초교, 광양초교 등이 인접해 제주 내에서도 최고의 교육 특구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시청·도청, 제주한국병원 등 관공서를 비롯해 각종 편의시설을 가까이 두고 있어 편리하고 접근성이 뛰어나다. 상가114앤브라이트는 이곳에 제주지역 부동산 정보 플랫폼 전초기지를 마련한 셈이다.

 

상가114앤브라이트는 부동산개발 시행, 분양대행, PM(Project Management) 등 부동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one-stop) 부동산 개발 전문회사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분양, 기획, 마케팅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급변하는 부동산 분양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분양현장 사업성 검토, 분양기획, 마케팅 전략수립, 영업활동 등 차별화된 소비자 대응 전략을 통해 분양시장의 혁신을 꾀하고 있다.

 

제주지역에서 종합건재상을 운영하면서 부동산 시행 시공과 토지개발사업을 하며 성장한 박원옥 공동대표는 그동안 시행착오도 겪었지만 이제는 제주지역에 탄탄한 네트워크를 구축, 제주지역 부동산 전문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 대표는 최근 제주지역이 코로나 펜데빅 공포에서 벗어나면서 관광객도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특히 제주영어교육도시 국제학교로 눈을 돌리는 학부모들이 늘면서 아파트 값도 급등하고 부동산시장도 회복기미를 보이고 있어 투자전망은 매우 밝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상가114앤브라이트는 제주도에서 건설부동산 융복합 그룹으로 자리매김 제주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 경주 직간접 참여자 모두 성공하는 플랫폼 회사로 성장 이라는 목표를 설정해 두고 있다.

 

상가114앤브라이트는 상업용 부동산 중개전문 브라이트부동산중개법인과 국내 최대 상가 전문사이트 상가114의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제주지역 부동산 정보 플랫폼 구축에 나섰다. 이같이 탄탄한 부동산네트워크와 부동산 개발의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한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성된 상가114앤브라이트는 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정보제공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최용석 공동대표는 상가114앤브라이트를 통해 제주지역 부동산의 시행, 분양대행, 중개서비스, PM부문에 대한 부동산업계의 상호 네트워크 강화와 협력을 확대하고 과감한 융·복합 시스템 도입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 모델을 발굴하고 육성해 나갈 것이라며 포스트코로나시대 제주지역에서 고객 눈높이에 맞는 분양 중개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댓글0 내댓글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