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리포트

 “골프장이 앞마당”... 청라국제도시 단독주택지 ‘더 카운티’
  • 글쓴이 : 관리자
  • 날짜 : 2018.11.21
  • 조회수 : 3112
  • 댓글 0
  • 프린트 아이콘


최근 개발호재로 각광받는 청라국제도시는 현재 민간분양아파트 공급이 끝나 주거상품에 희소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명품 단독주택지 더 카운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청라국제도시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해 있으며 9만여명의 인구가 거주하게 될 국제도시로서 송도, 영종과 더불어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을 구성하고 있다. 지난해 A30블록을 마지막으로 민간분양아파트 공급이 완료되었으며 계획인구의 99%(89200)가 입주를 마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라국제도시에는 연 평균 약 12000명의 인구가 꾸준히 유입되고 있어 주거상품의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개발호재도 가시화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청라건립 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최근 건축허가를 받은 스타필드 청라는 신세계측이 2021년까지 청라지역 복합유통시설용지 3필지 163000에 대규모 쇼핑몰을 건립할 계획이다. 이는 경기 하남시 초대형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의 117990보다 40% 정도 규모가 크다.

 

청라지구는 현재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안이 확정되고 스타필드 청라(확정)’, ‘시티타워’, ‘GTX-B 사업(인천 송도~경기 마석, 80.08) 추진등 최근 굵직한 개발들이 속도를 내고 있어 부동산 시장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여기에 BRT(간선급행버스체계), GRT(바이모달트램) 거미줄교통망으로 청라~가정 간 간선급행버스가 운행 중이며 청라국제도시역과 가정역을 오가는 GRT운행으로 어디든 빠르게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인천공항고속도로·경인고속도로·2외곽순환고속도로 개통으로 광역도로망 확보하였고 제3 연륙교(청라~영종) 착공 예정이다.

 


롯데건설과 KCC건설 등이 출자한 ()블루아일랜드개발(시행사)은 인천 청라국제도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에 위치한 단지형 단독주택 용지 청라 더 카운티를 분양한다. ‘더 카운티는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시티타워역(예정)에 인접해 향후 강남까지 환승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역을 중심으로 조성되는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가까이서 누릴 예정이다.

 

현재는 공항철도를 이용해 김포공항, 디지털미디어시티(DMC), 서울역(6정거장 소요)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7호선 연장사업과 더불어 11년 만에 본 궤도에 진입한 제3연륙교 건설사업도 예정되어 있어 향후 교통인프라는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차량으로 청라IC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40분대면 도착할 수 있다.

 

명품 단독주택지 더 카운티는 베어즈 베스트 청라 GC내 자리 잡고 있는 부지로 분양면적은 필지 당 평균 530내외로 분양가는 7~9억 원 대로 저렴하다. 용지매입 후 개별적으로 개별정원, 테라스, 다락방, 옥상정원 등 다양한 형태의 설계가 가능하다. 현재 100여세대가 건축에 들어가거나 입주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더 카운티는 264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고 베어즈 베스트 골프장내에 위치하기 때문에 외부인의 불필요한 단지 출입을 차단하는 등 보안에서부터 관리서비스까지 최고급 주택에 걸 맞는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입주자 혜택으로는 세계 골프계의 전설 잭니클라우스가 설계한 베어즈 베스트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단지 내에 CCTV와 같은 보안서비스를 비롯해 헬스클럽, 입주자 오픈카페 등 부대시설을 제공해 입주민들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등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국내 학력이 인정되는 외국인학교인 청라 달튼스쿨(Dalton School)이 인접해 있다.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대로 316번길 45(청라동 9-90) 베어즈베스트 청라GC 클럽하우스 2층에 있으며 현재 시행사 보유분을 선착순 계약 중이다.

 

문의 : 1566-8368

 

 

댓글0 내댓글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