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리포트

강남에서 호텔식 서비스를... 중소형 아파텔 ‘강남 루덴스’ 분양
  • 글쓴이 : 관리자
  • 날짜 : 2018.12.07
  • 조회수 : 5776
  • 댓글 1
  • 프린트 아이콘

 

일광E&C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3-33번지 일대에 호텔급 주거공간 강남 루덴스를 분양 중이다. 단지규모는 지하6~지상15층 규모로 지상1층과 2층에는 상가 23호실이 들어서며 3~15층까지 오피스텔 195호실이 선보인다.

 

강남 루덴스는 최고급 호텔식 서비스를 자랑한다. 조식, 클린서비스, 발렛파킹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가 위탁사에서 1년간 제공될 예정이기 때문에 입주민들은 최상급 주거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아파텔은 1인 가구 및 1인 비즈니스 시대의 수요에 최적화 된 프리미엄급 주거공간이다. ‘강남 속 강남이라 불릴 만큼 강남역(2호선·신분당선)을 걸어서 5분이면 이용할 수 있는 주거공간으로 강남 역세권중에서도 좋은 입지여건을 자랑하고 있다. 또 테헤란로와 강남대로가 만나는 골든 블록에 위치해 있어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지로서의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남 루덴스의 또 다른 장점은 대기업 그룹 타운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약 25000여 명의 삼성타운 종사자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강남역 일대에는 삼성타운과 연계된 대규모 오피스 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강남권은 1~2인 가구 수요는 꾸준한데 비해, 소형 주거공간의 공급 물량은 많지 않다는 점에서 투자자와 실수요자의 비상한 관심을 끈다.

 

반경 1.5이내에 강남 학군을 중심으로 초, , 고교, 대학 및 학원가가 다수 분포되어 있다. 업무, 상업시설이 밀집된 강남역세권 아파텔로 강남구 산업체 종사자만 해도 서울의 14%로 높은 비율로 분포되어 있다.


이 단지는 8가지 타입으로 전용면적 26.11~42.99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인택배 시스템 등 차별화된 최첨단 시스템과 옥상층에는 커뮤니티 기능을 살린 루프탑과 지하 1층 전체를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비즈니스 라운지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을 완비하여 최신 트렌드를 선호하는 젊은 층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싱글들이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Urban studio’ 콘셉트의 인테리어도 강남 루덴스의 또 다른 강점으로 꼽힌다. 우선 고품격 빌트인 가구와 풀퍼니시드 시스템 가전을 구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디지털 도어락, 방문자 확인이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의 첨단 스마트 시스템도 갖춰져 있다.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가전이나 조명을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는 첨단 IoT 시스템 또한 도입돼 있어 주거생활이 편리할 전망이다.

 

다양한 부대시설도 눈길을 끈다. 강남 루덴스는 건물 내 소호 사무실을 위한 회의공간인 비즈니스 라운지, 최신식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과 같은 커뮤니티 시설, 110대의 넉넉한 주차시스템 등의 호텔급 서비스를 자랑한다. 지상 1, 2층은 상업시설로 원스톱 쇼핑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현재 강남 루덴스는 분양 기념 최초(1)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시행 및 신탁사로 하나자산신탁이 선정돼 안전하며 시공사는 일광E&C가 맡았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삼성역 8번 출구 앞 삼성동 169-23번지에 위치한 분양 홍보관 방문 상담과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563-1113

 

댓글1 내댓글

0/300
  • 최성호
    분양팀으로 일하고싶네!
    2018-12-19
    • 신지호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