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가114 대표 '월간 CEO 메거진' 4월호 게재
  • 글쓴이 : 보돌이
  • 날짜 : 2008-04-03
  • 조회수 : 4503

    

 

꼭지명: POWER CEO

제목: 상가분양 정보제공 컨설팅 전문회사 (주)상가114 윤병한 대표

국내 최초 최대의 상가 관련 전문 회사로 우뚝서다


발 문: (주)상가114(www.sangga114.co.kr / 대표 윤병한)는 수년간 부동산개발 일선 현장에서 익힌 풍부한 실무 경험과 실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상가 개발, 분양, 임대, 오프닝, 상가 관리에 이르기까지 상가분야에 특화된 업무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선택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현대사회에서 주먹구구식 사업은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 때문에 사업초기부터 철저한 조사와 분석을 바탕으로 치밀한 사업 계획을 세우고, 전산 시스템을 이용하여 효과적인 마케팅과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주)상가114는 방송 및 언론매체에 수많은 자료를 제공하고 있는데서 알 수 있듯이 시장흐름을 날카롭게 파악하고 분석하는 능력과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부동산을 최적의 상태로 포장하고 가공하여 사업목적을 100%달성하기 위한 조사와 분석을 상품화하고 영업 전략을 수립하여 전문 인력을 투입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 “최소의 경비로 최대의 성과를 이루다”

(주)상가114는 국내최초의 상가분양 안내 전문 기업으로서 일반인들에게는 상세 분양정보를 제공하여 정보취득의 기회를 주고, 시행사에게는 분양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하여 실수요자와 시행사 사이의 정보교류 및 직거래 문화 조기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주)상가114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상에서도 상가에 관련한 특화된 업무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윤병한 대표는 “상가는 임대를 통한 수익이 전부라고 할 만큼 정밀한 가치산정과 상권분석, 예측 등이 매우 중요한 자산이다. 따라서 기관 투자자들  뿐만 아니라 일반 개인 투자자도 상가투자를 할 때에는 이론적이고 객관적인 분석과 현장조사를 통한 투자가 이루어 져야 한다. (주)상가114에서는 상가의 모든 분야를 연구하고 분석하여 상가투자자 분들께 올바른 정보와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상가114의 온라인 사업부문에서는 전국 상가분양에 대한 상세자료 제공, 상가 및 점포직거래, 창업자와 사업자간의 연결통로, 권역별 분양 현황 실시간 제공, 상가에 대한 분양 현황 조사 및 조언, 상권별 상가시세 및 권리금 정보, 상가분양권 정보제공, 관련사업자 커뮤니티 제공, 수익성 부동산 매물 정보를 제공하며 주간 웹진을 발행한다.

 

오프라인 사업부문에서는 상가분양 정보 제공 상가개발, 컨설팅, 분양 임대 및 분양대행 업무, 상가개발 및 개발이익에 대한 자문, 상가투자 및 임대수요자의 상가추천 서비스, 상가임차, 오프닝, 관리 업무 대행, 분양전문가 파견, 투자적격상가 개발 후 사업투자 정보 제공, 투자자 모집 및 공동개발, 상가관련 각종 법규 및 세제 자문 투자자문, 리스크 분석 및 시행자금 출자 등과 같이 상가관련 토탈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 대표는 “(주)상가114는 대한민국 최대 분양 정보 및 매물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써 그동안의 실전 경험과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자료를 바탕으로 어떤 프로젝트라도 짧은 기간 내에 최소의 경비로 최대의 성과를 가져다 드릴 것을 약속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현기 기자<hk@ceo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