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부동산중개그룹(상가114, 분양09, 브라이트부동산중개법인&컨설팅법인 외)은 18일 '보부상' 솔루션을 준비중인 알멘토중개법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부동산 중개 및 분양을 직간접 상품을 보험컨설턴트를 통해 리퍼럴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한 업무체결이다.
'보부상'은 고객들의 재무(보장)자산과 부동산자산 모두를 상담할 수 있는 중개/재무컨설팅 조직으로 '내집마련', '사옥매입', '부동산재테크'. '임대차' 등 맞춤형으로 서비스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통해 친밀감, 신뢰감을 크게 증대 시킬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중개 부분는 빌딩전문 회사인 '브라이트부동산중개그룹'과 함께 하며, 소속 공인중개사 중심의 서비스가 진행 될 것이다.
브라이트부동산중개그룹 최용석 총괄대표는 '보부상' 솔루션을 통해 "빌딩전문 외에 직간접 분양대행 등으로 활동 범위가 확대 될 것이다" 고 말했다.
한편 '보부상' 솔루션 개발자인 유성동 대표는 '이번 브라이트부동산중개그룹과의 업무제휴로 고액 자산가와 법인에게 맞는 보장, 부동산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말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브라이트부동산중개그룹과 '보부상' 알멘토는 더욱 견고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좋은 솔루션 만들어 상생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한 유성동 대표님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