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리포트

강남 1시간거리, 가평 휴양형 리조트 116억 통 매각
  • 글쓴이 : 관리자
  • 날짜 : 2021.06.21
  • 조회수 : 3888
  • 댓글 0
  • 프린트 아이콘

 

 

유럽풍 펜션형 리조트가 매물로 나왔다.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복장리에 위치한 이 휴양형 리조트는 2533(6,212) 규모의 토지에 숙박시설 등 15개동이 운영되고 있다.


이 단지는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진 객실과 독채형, 복층형, 황토방, 커플형, 단체형 등 다양한 구조로 만들어진 펜션 단지로 유럽풍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색적인 리조트이다. 또한 소규모 커플 고객부터 단체 및 워크샵 고객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까지 완비한 가평 최대 규모의 리조트형 휴양단지이다.


북한강에 인접하고 넓고 쾌적한 세미나 실을 갖춰 그동안 BMW,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삼성, 현대 기아차 등 워크샵 장소로도 인기가 높았다.


부대시설로는 족구장, 탁구장, 배드민턴장, 농구장, 골프스윙연습장, 골프퍼팅연습장, 나무그네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월풀스파, 수영장, 개별 숯불바베큐, 수상레저, 산책로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단연 인기가 높다. 여기에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원두커피 카페와 매점까지 완벽하다.


이 리조트는 단순히 숙박만을 제공하는 펜션들과 차별화되도록 서비스의 질을 높였으며, 드넓은 정원의 유럽풍 이탈리아 마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펜션 전경은 각종 CF 및 영화·드라마 촬영장소로 이용될 정도로 이미 유명하다. 다수의 방송에서 여러 차례 소개됨은 물론, 연예인들의 방문도 잦은 럭셔리한 펜션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교통편도 대폭 개선됐다. 서울~양양고속도로를 타고 가평군 설악면에 있는 설악나들목에서 75번 국도를 따라 15분 거리에 있다. 특히 가평대교 개통으로 서울의 강남까지 1시간 거리에 있어 도심 접근성도 보다 수월해 졌다.


주변에 유명 골프장들이 즐비한데 프리스틴밸리GC, 클럽모우GC, 크리스탈밸리CC, 제이드팰리스GC 등이 인접해 있다. 자라섬 남이섬 가평레일바이크 제이드수목원 등도 가깝다. 쁘티프랑스. 엘리시안강촌도 근처에 있는 사계절 레저 중심지다.


다양한 교통 호재로 서울 접근성이 높아진 이 유럽풍 펜션형 리조트는 분할 매각도 가능하다.


 브라이트부동산중개법인  등록번호 11650-2017-00064  대표 최현주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581(푸른빌딩)

문의 : 02-543-1667

 

 

 

댓글0 내댓글

0/300